'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도 재개봉 붐 합류, 3월 17일 개봉 확정

등록일 2016년02월02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2004년 개봉 당시 10주간 장기 상영을 하며 일본 멜로 영화 돌풍을 이끌었던 이누도 잇신 감독의 대표작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오는 3월 17일 관객들의 곁으로 다시 찾아온다.

두 청춘의 사랑과 이별을 담담하게 그려 진한 여운을 남기는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오는 3월 17일, 12년 만에 따뜻한 봄과 함께 돌아온다. 2004년 개봉 당시 스크린 수 5개의(개봉 1주차 기준) 소규모 상영관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0주간 장기상영, 네티즌 평점 9점(네이버/맥스무비 기준), 총 누적관객 4만이라는 다양성 영화로서는 쉽지 않은 스코어를 달성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최근 '내 인생 잊지 못할 사랑영화 1위'로 선택되면서 다시 한번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또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유아인, 신세경, 연우진, 박하선 등 내로라하는 국내 배우들이 사랑하는 영화로 손꼽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 역시 영화 속 두 청춘이 선보이는 사랑과 이별에 대해 "내가 본 일본 영화 중에서 가장 독보적인 수작이다"(plto****), "지금까지 본 영화 중에서 가장 여운 있었던 영화!"(qwei****), "스무살 때 보았을 때와 지금 몇 년이 지난 후 보았을 때 다른 느낌을 주는 영화. 다시 수 년이 흐른 뒤에 또 보고 싶은 영화!"(funn****), "만점짜리 영화다. 영화 자체도 훌륭한데 제목조차 훌륭하다!"(lkyl****) 등 공감과 찬사의 리뷰를 아낌없이 전하고 있어 작품에 대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배급사인 프레인글로벌은 이처럼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이누도 잇신 감독의 대표작이자 츠마부키 사토시, 이케와키 치즈루의 가장 빛나는 시절을 담아낸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봄 재개봉 소식을 알리며, 색다른 감성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츠네오'와 '조제'의 가장 행복했던 한순간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따뜻한 봄 햇살 아래 '조제'가 보고 싶어 했던 바닷가를 함께 찾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은 청춘들의 평범한 연애를 떠올리게 만들며 보는 사람들마저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만의 따스한 색감과 어우러지는 '오랜만이야 조제, 잘 지내지?'라는 카피는 다시 한번 우리 곁으로 돌아온 영화에 대한 반가움과 기대를 더하기에 충분하다.

SYNOPSIS
"이름이 뭐야?"
"조제"
심야 아르바이트를 하던 대학생 츠네오는 손님들로부터 할머니가 끌고 다니는 수상한 유모차에 대해 듣게 된다.
어느 날, 소문으로만 듣던 그 유모차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조제라는 이름의 한 여자를 알게 된다.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 보고 싶었어"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호랑이, 물고기 그리고 바다를 보고 싶었다던 조제.
그런 그녀의 순수함에 끌린 츠네오의 마음에는 특별한 감정이 피어난다.

"언젠가는 나도 당신을 사랑하지 않겠지. 우린 또다시 고독해지고.. 모든 게 다 그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뜨거운 감정을 나누는 날들도 잠시, 츠네오와 조제는 이 사랑의 끝을 예감하게 되는데...

영화정보
제목: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원제: ジョゼと虎と魚たち
장르: 로맨스, 드라마
감독: 이누도 잇신
출연: 츠마부키 사토시, 이케와키 치즈루
수입: ㈜시네마리퍼블릭
배급: ㈜프레인글로벌
러닝타임: 117분
개봉: 2016년 3월 17일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