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파티 슈팅게임 '스크린치트' PS4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16년03월02일 17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가 서프라이즈 어택(Surprise Attack)의 '스크린치트(Screencheat)' PS4 한국어 버전을 3월 2일 PSN 전용으로 정식 출시한다.

스크린치트는 박진감 넘치는 파티 슈터 게임으로써, 다채로운 맵과 독특한 모드들, 익살스러운 변형 룰이 포함된 엄청난 양의 커스터마이즈 옵션들이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친구들과의 로컬 협동 플레이는 물론, 최대 8 명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온라인 대전에서 독특하고 다채로운 무기들을 마스터하고 화면을 훔쳐보는 '스크린치트'로 전략적 우위를 차지해야 한다.

-매우 독특한 10 가지 무기 : 언제나 믿고 쓸 수 있는 나팔 총부터 영웅에게 어울리는 목마, 그리고 통통 튀는 플라스마 볼을 발사하는 자동차 엔진 쉐포레까지, 모두가 놀랄만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지원하는 9 가지 게임 모드 : 전통적인 데스매치부터 특정 무기로 특정 타깃을 찾는 살인 미스터리까지, 팀을 이뤄 플레이하지 않으면 모두가 적이다!
-맵 내비게이션 : 타깃 제거를 위해 환풍기에서부터 트램펄린에 이르는 10가지 맵들을 넘나들게 된다. 알록달록하고 다채로운 맵들은 조각상이나 그림, 가구 등 다른 플레이어들을 직접 보지 않고도 그들의 위치를 직관적으로 알아챌 수 있는 수많은 지형지물들로 가득하다.
-커스터마이즈 & 변칙 룰 : 무기 선택, 승리 조건과 패널티 등 다양한 항목을 조절할 수 있으며, 기존 룰에 슬로 모드, 작은 중력 모드, 또는 하이 점프 등의 변형 룰을 더해 난장판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크린치트 PC 한국어 버전은 오는 4일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를 통해 추가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