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게임 '서든어택'에 헐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를 캐릭터 모델로 발탁, 지난 4일 캐릭터 음성을 녹음했다. 넥슨은 녹음 현장에서 만난 '클로이 모레츠'에게 캐릭터 제작을 위한 방한 소감과 함께 게임에 대한 생각을 들었다.
한편 녹음 및 촬영 현장 에피소드 등 더 자세하고 흥미진진한 '클로이 모레츠'의 서든어택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3월 17일 캐릭터 출시와 함께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하 클로이 모레츠의 인삿말 및 인터뷰 전문.
클로이 모레츠: 안녕하세요 저는 '클로이 그레이스 모레츠'입니다. '서든어택'을 위해 다시 방한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클로이'를 '서든어택'의 캐릭터로 만나게 돼 기쁘다. 기대되는가 A. 네, 저도 게임을 무지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기대되고요. 아직 '서든어택'을 안 해봤지만 빨리 해보고 싶고, '서든어택'을 할 때 내 자신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생각에 즐겁습니다.
평소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아는데, '콜오브듀티'나 '배틀필드' 같은 FPS게임을 해봤는지 궁금하다
A. 네 당연하죠. '킬존', '배틀필드', '콜오브듀티'와 같은 FPS 게임들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해봤고,어릴 때부터 게임을 많이 즐겼습니다. 특히 FPS 게임은 제 스타일 입니다.
혹시 '서든어택' 플레이를 본 적 있나 A. 아니요. 아직 못 봤는데요. 플레이 해보는 것도 기대되고, 서든어택에 참여(캐릭터, 목소리로)하는 것도 당연히 저와 어울릴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영화 '킥애스'에서 '힛-걸'로 보여준 액션 연기에 감탄했었는데, 혹시 이번 목소리 녹음에 특별한 콘셉트가 있을까 A. 네, 모든 캐릭터에는 설정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설정을 살려 이번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도 멋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녹음에도 '킥애스'의 '힛-걸' 콘셉트도 조금 넣어볼까 합니다.
이제 바로 녹음실에 들어 갈 건데, 각오 한마디 부탁 드린다
A.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기대됩니다! '서든어택' 화이팅!
(녹음 후)
녹음이 끝났는데, 어땠나 A. 정말 좋았어요. 재미있고 굉장히 신나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별히 마음에 든 대사가 있었나 A. 네, 당연히 'Fire in the hole!' 일 것 같습니다
녹음도 잘 끝난 것 같고, 조만간 '서든어택' 안에 수 많은 '클로이' 캐릭터들이 돌아 다닐 것 같다. '클로이' 캐릭터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캐릭터에 대해 홍보를 해달라 A. 정의롭게 싸우시길 바라고, '클로이'로 게임에서 많이 쏘시고 이기길 바랍니다!
Q. 마지막으로 2천만 '서든어택' 유저들에게 한마디 부탁 드린다
A. (게임 속으로) 나가서 공격하시고, 저를 꼭 써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