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원피스 버닝 블러드' 추후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 선공개

등록일 2016년04월21일 18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1일 발매하는 PS4, PS Vita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한글판)의 차후 업데이트 요소 '해적기 공방전'의 내용과 총괄 프로듀서의 비디오 메시지를 공개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원작에 등장하는 악마의 열매와 패기를 초 재현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 라인업과 각 캐릭터들의 고유 스킬 사용으로 원작의 팬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대전 액션을 즐겨 하는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작품은 캐릭터 별 시점으로 감동의 마린포드 편을 체험할 수 있는 '정상전쟁모드'를 비롯하여 'Wanted VS', '레일리의 훈련', '프리 배틀/트레이닝', '온라인' 모드 등 풍성하고 다양한 모드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또 하나의 온라인 모드 '해적기 공방전' 모드가 5월 31일부터 추가 된다. '해적기 공방전'은 플레이어들이 다른 온라인 대전 상대들과 실력을 겨루는 추가 모드로, 특별히 지정된 지역에서 참가를 원하는 팀을 정한 후 상대 팀과 지역을 획득하는 것을 겨루는 모드이다.

특히 발매를 맞이하여 본 작품의 총괄 프로듀서인 나카지마 코우지 프로듀서가 한국 유저들에게 보내는 비디오 메시지도 공개되었다. 나카지마 코우지 프로듀서는 작품을 비롯한 각종 특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이번 작품이 동시 발매가 된 만큼 전세계 유저들과 즐겨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PS4, PS Vita 플랫폼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21일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