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베일에 싸인 군인 '솔저: 76'의 이야기 담은 애니메이션 공개

등록일 2016년05월23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픽업 앤 플레이(pick-up-and-play)’ 방식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단편 애니메이션의 네 번째이자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영웅’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오버워치를 몰락시킨 자들을 심판하기 위해 혼자만의 전쟁을 하고 있는 솔저: 76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베일에 싸인 군인 솔저: 76는 '로스 무에르토스' 조직 폭력단의 불법 행동을 감지하고 개인적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도라도'로 떠나게 된다. 하지만 그는 그곳에서 자신의 임무 수행을 위협하는 예상치 못한 사건과 맞닥뜨리게 되고, 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시민을 위하는 진정한 군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3월 22일 유전자 조작 고릴라이자, 뛰어난 과학자인 윈스턴의 이야기를 담은 오버워치의 첫 단편 애니메이션 ‘소집’, 지난 4월 4일 냉혹한 암살자 위도우메이커와 트레이서의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단편 애니메이션 ‘심장’, 그리고 시마다 일족의 후손들인 한조와 겐지 형제의 갈등을 담은 세 번째 단편 애니메이션 ‘용’을 지난 5월 17일 공개했다.

해당 영상들은 공개 후 한국에서 각각 조회수가 70만회, 65만회, 그리고 8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웅’에 등장하는 오버워치 영웅 솔저: 76에 대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https://playoverwatch.com/ko-kr/heroes/soldier-76/)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는 오는 5월 24일(화) 한국을 포함 전세계로 출시될 예정으로, 게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overwatch.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