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PS Vita 기대작 '용사죽다.' 한국어판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16년05월27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6년 6월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인 PS Vita 전용 멀티시나리오형 RPG '용사죽다.'의 한국어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용사죽다.는 5일이 지나면 반드시 죽는다는 전제 아래, 남은 기간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고민하며 가장 효율적인 루트를 연구해 공략하는 게임이다. 5일이 지난 후에는 장례식이 거행되며, 생전의 행동에 의해 조문객의 숫자와 엔딩 이벤트 등이 달라진다.

세상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마왕을 쓰러뜨린 용사는 신의 배려로 잠시간을 더 살아갈 수 있게 된다. 마왕이 사라진 세상에는 과연 용사가 상상하던 평화가 찾아왔을까? 하지만 현실의 상황은 꿈에 그리던 평화와는 거리가 멀었다.

플레이어는 점점 쇠약해지는 용사의 몸을 이끌고 세상을 돌아보며, 남은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게 될 것이다. 하나라도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헌신할 것인가? 사랑하는 연인을 찾아 나설 것인가? 유유자적 세상을 유랑할 것인가? 이런 고민들이 플레이어를 괴롭히며 행동을 요구한다.
 
이 게임에는 수많은 경우의 수가 숨겨져 있고, 플레이어의 결정과 행동에 따라서 전개되는 이벤트도 각양각색이다. 몇 번을 플레이하더라도 새로운 무언가를 발견할 가능성이 내재되어 있다. 용사의 모든 행동은 플레이어의 손에 의해 결정된다. 과연 용사는 자신이 원하던 답을 찾을 수 있을까? 그것을 발견해내는 것이 바로 이 게임의 주요한 목적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