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 2' 애쉬 브래넌 감독이 들려주는 '드림 쏭'에 관한 모든 것

등록일 2016년08월31일 10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 추석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 1위로 뽑힌 9월 최고 기대작 '드림 쏭(수입 : (주)시네마리퍼블릭 제공 : (주)SH엔터테인먼트그룹 배급 : (주)이수 C&E 감독 : 애쉬 브래넌)'이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애쉬 브래넌 감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토이 스토리 2'를 연출한 픽사 스튜디오 출신 대표 감독 애쉬 브래넌의 인터뷰와 본편의 하이라이트들이 어우러져 완성된 이번 특별 영상은 '드림 쏭'의 시작부터 음악, 관람 포인트 등 영화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비하인드를 담아냈다.

'드림 쏭'은 우연히 하늘에서 떨어진 라디오에서 들은 음악을 통해 인생이 완전히 달라진 주인공 '버디'의 이야기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열정과 꿈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한 '버디'의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로 주목받고 있는 '드림 쏭'에 사용된 음악 역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데, 애쉬 브래넌 감독은 라디오헤드, 푸 파이터스, 벡 등 유명 락 밴드의 곡을 사용함으로써 작품의 완성도는 물론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고 밝혀 영화 속에서 이들의 음악이 어떻게 활용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버디'의 꿈과 함께 성장하며 완성되는 메인 주제곡에 대한 깊은 애정도 드러냈는데, 이번 특별 영상을 통해 주제곡 '글로리어스'의 일부가 공개되어 예비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특별 영상 공개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드림 쏭'은 오는 9월 14일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