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넘어설 '터닝메카드' 온다... '터닝메카드고' 이달 중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02월03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점사인터랙티브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게임 '터닝메카드고'의 2차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터닝메카드고'는 최근 어린이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 IP를 활용한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게임으로, 유저는 '테이머'가 되어 주위의 '메카니멀'을 찾아 테이밍하고 육성할 수 있다.

또, 테이밍을 위해 필요한 '메카드'는 주위의 '메카드 스탑'을 방문해 얻을 수 있으며, 육성한 메카니멀로 다른 테이머들과 전투를 펼치고 지하철, 학교 등으로 지정된 주요 점령지 '타워'를 점령할 수도 있다.

'터닝메카드고'는 이번 2차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성을 다듬은 후, 이번 달 중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터닝메카드고'의 출시를 앞두고 완구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차 베타 테스트 기간인 2일부터 8일까지 전국 대형 마트를 방문해 '터닝메카드고' 문양을 촬영하면 마트별로 선착순 900명에게 신규 출시된 '터닝메카드' 완구들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카니멀 '디스크캐논'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