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주연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미공개 스틸 공개

등록일 2017년04월05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화려한 영상미와 스칼렛 요한슨의 압도적 액션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스칼렛 요한슨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담은 미공개 스틸 8종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두뇌와 누구보다 빠른 행동력을 지닌 특수요원 '메이저'로 완벽 변신해 호평을 받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한 메이저의 탄생 장면을 담은 스틸은 스칼렛 요한슨의 신체 구조와 똑같이 제작된 뼈대에 근육을 붙여 완성된 보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메이저가 자신의 과거를 둘러싼 거대한 진실을 서서히 알아가며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스칼렛 요한슨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인다.




더불어 섹션 9의 리더 메이저와 팀원 '바토'가 작전 수행을 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두 사람이 선보일 끈끈한 팀워크와 완벽한 호흡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특히,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의문을 품고 혼란스러워하는 리더 메이저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바토 역의 필로우 애스백은 거친 겉모습과 달리 속 깊은 우직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훈훈한 분위기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닥터 오우레'를 비롯 첨단 사이버 기술을 보유한 한카 로보틱스에서 메이저와 같은 비밀 병기를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박사들의 모습과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한카 로보틱스 대표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흥미진진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거대한 비밀을 감추고 있는 한카 로보틱스와 무자비하게 공격을 퍼붓는 미스터리한 인물 '쿠제', 그리고 그를 쫓는 메이저, 이들이 펼치는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헐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과 신선하고 화려한 액션, 스타일리시한 볼거리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