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에이수스 제로 베젤, 울트라 슬림 모니터 최대 25% 할인 판매 실시

2017년05월29일 10시33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전세계 게이밍 모니터 판매량 1위 ASUS(이하 에이수스)가 제로 베젤 모니터 VC239H-W를 6월 1일부터 11번가 쇼킹딜을 통해서, 울트라 슬림 모니터 VZ249H를 6월 7일부터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 모니터인 에이수스 모니터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11번가 쇼킹딜을 통해서 19% 할인가에 판매되는 VC239H-W는 제로 베젤 기술을 갖춘 제품이다. 제로 베젤로 탁 트인 화면을 제공하며,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하얀색 외관과 유선형 스탠드 디자인을 갖췄다.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서 25% 할인가에 판매되는 VZ249H는 작년 말 국내 정식 출시된 모델로 울트라 슬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모니터 패널 부 앞, 뒤 두께가 7mm로 얇은 디자인에 해시계를 모티브로 한 스탠드와 은은한 골드 컬러의 화면 하단부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VC239H-W, VZ249H 모두 IPS 패널이 적용되어 178도의 광 시야각을 자랑한다. 동급 모델 대비 최고 수준의 명암비(최대 80,000,000:1)는 더욱 더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

장시간 사용에 따른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에이수스의 블루 라이트 필터 기능은 눈에 해로운 청색광을 막아 주고 플리커 프리 기능은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TUV 인증을 받은 시력 보호 기능 적용으로 장시간 동안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얇은 디자인과 베젤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지녀 공간의 확보가 어려운 사무실이나 1인 가구 구성원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에이수스 코리아 정상윤 매니저는 “VC239H-W, VZ249H 모두 높은 공간 활용도뿐만 아니라 게임 플러스 기능, 1.5W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등을 갖춰 사무실 및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모니터”라고 전했다.

이어, “에이수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다 많은 한국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본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이벤트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본 이벤트는 모델 별 각각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관련 사항은 에이수스 LCD 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주)비원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뱀피르' 양대 앱 마켓 매출 순위 1...
유니아나 '사일런트 힐 f' 예약판매 개시...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
대원미디어 '대원샵 3호점' 현대프리미엄아...
인디 게임사 써니사이드 신작 '숲속의 작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