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플랫폼 애드콜로니, 모바일 광고 경험의 진화 알리는 'Hand to Heart'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17년06월02일 14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콜로니(지사장 정인준)는 2017년 연중 캠페인으로 'Hand to Heart'를 진행한다.

애드콜로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의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한 새로운 모바일 비디오 광고를 소개한다. 이번에 선보일 광고는 TV용 또는 PC용으로 제작된 동영상 광고를 모바일에 이식해 노출했던 기존의 광고와는 달리, 모바일 디바이스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동영상 광고이다.

지난 3월 출시한 Aurora SDK를 통해 Playable Video, Explorable Video, 360도 Video 등을 지원하고 터치, 틸팅, 진동 등 스마트폰의 고유 기능을 활용해 한층 더 진화한 모바일 동영상 광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의 교감 수준이 '보는' 수준에서 '느끼는' 수준으로 향상되고, 사용자 참여가 늘어 퍼블리셔의 수익 개선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이와 함께 애드콜로니는 새로운 모바일 비디오 광고가 퍼블리셔와 광고주들에게 제공하는 수익 개선 효과와 광고 효과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애드콜로니 정인준 지사장은 "'Hand to Heart' 캠페인은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이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모바일에서의 사용자의 광고 경험이 얼마나 진화할 수 있는지를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며 "특히, 애드콜로니의 새로운 동영상 광고 형태는 광고의 퍼포먼스를 개선하여 퍼블리셔의 수익을 개선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드콜로니는 올 연말까지 세미나 개최, SNS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여 'Hand to Heart' 캠페인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