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5로 만들어지는 모바일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

등록일 2017년07월24일 12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모바일 판타지 MMORPG ‘드래곤 리볼트’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최신 Unity 3D 엔진을 사용해 개발된 ‘드래곤 리볼트’는 드래곤의 반란을 둘러싸고 그라프 대륙에서 펼쳐지는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의 대립과 전쟁을 그리고 있으며, 인간과 엘프, 하플링의 연합으로 이뤄진 루슬란 제국과 용인족과 야만족, 언데드로 구성된 아스타 혈맹 두 진영의 6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판타지 3D MMORPG ‘드래곤 리볼트’는 HD급 온라인 게임의 최상급 화질을 모바일로 이식한 대작으로 160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방대한 3D 맵에서의 모험과 루슬란 제국, 아스타 혈맹 두 진영 사이에서 펼쳐지는 진영전이 특징이다.

장편 서사적인 던전 플레이, 스펙타클 보스전, 필드 레이드, 룬 시스템, PS게임의 시야각까지! 또한 ‘드래곤 리볼트’에서는 드래곤과 함께 그라프 대륙의 상공을 누빌 수 있다.

판타지 대서사시 세계관
‘드래곤 리볼트’는 단순한 게임 개발에 목적을 두지 않고, 완벽한 세계관 구현과 시간축의 구축을 완성하였다.

‘드래곤 리볼트’는 암흑의 바다와 끝없는 어둠의 태초 세계에서 불멸의 수정을 들고 나타난 아몬이 그라프 대륙을 만들고, 자신의 의지와 수정의 힘으로 신을 창조한 후 깊은 잠에 빠져드는 스토리로 시작된다.

‘드래곤 리볼트’는 여신을 숭상하는 인간과 전신을 숭상하는 야만족의 탄생을 그리고 있으며, 극단적인 분쟁으로 인해 대규모 전쟁에 휘말리는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의 대립을 그리고 있다.

‘드래곤 리볼트’의 웅장한 세계관은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최고조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160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리얼 3D 오픈필드
그라프 대륙에는 7개의 지도가 있다. 메인 시티를 포함한 초대형 오픈필드, 중립 지역, PVP 지역 등 맵들은 160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오픈필드가 되어 유저들이 자유롭게 모험을 즐기게끔 한다.

Unity 5 엔진의 물리적 착색 효과는 자유로운 시각 전환을 지원하고 오픈필드의 지형은 LOD 기술을 통하여 더욱 리얼하고 실감나게 재현되었다.





 
전사, 마법사, 사제 오리지널 판타지 직업의 귀환
‘드래곤 리볼트’는 ‘전사’, ‘마법사’, ‘사제’ 등 총 3개의 오리지널 판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전사’는 뛰어난 방어능력과 생명치를 보유하고 있는 직업이다. 돌진시 자체 강화방어와 면역스킬로 팀내의 방패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반격시 갑옷 파괴 및 스턴 상태로 상대로 하여금 움직일 수 없게 만든다.

‘마법사’는 모든 직업중 광역대미지가 가장 강한 직업이다. 화염번개 스킬에 능하며 원거리 사격과 더불어 적이 가까이에 접근하기 전에 치명타를 안겨준다. ‘마법낙뢰’, ‘지옥의 불기둥’, ‘블랙홀’, ‘얼음의 별’ 등 화려한 스킬을 보유한 직업이다.

‘사제’는 유일하게 기혈회복 능력을 가진 직업이다. 사제는 보조 직업으로 팀을 위해 기혈을 회복시켜주며, 팀내에서 없으면 안될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공격능력이 낮지만 제어스킬과 기혈회복스킬을 시전하여 마법사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팀의 전세역전을 노릴 수도 있다.





거대 드래곤 보스를 처치하라
‘드래곤 리볼트’는 악마부터 거대 드래곤까지, 다양한 대형 보스들이 등장한다. PS게임의 시각적 효과를 이식하여 리얼함과 타격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지면 전투부터 도구를 사용한 전투까지, 드래곤에 올라타 공중에서 전투를 펼칠수도 있다.

보스전은 전략과 다양성을 겸비하여 도전 중 매 단계에 상이한 스킬을 적용해야 한다.



대서사적인 진영간의 공성전
‘드래곤 리볼트’에는 루슬란 제국과 아스타 혈맹, 두 진영이 존재한다. 유저들은 두 진영의 주요 성지를 공격할 수 있고, 투석차, 공성기구, 진영 사병, 진영 수령 등을 가입시킨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진영 이벤트는 카스엘섬에서 진행되며 매일 21:00 유저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여 참여보상과 진영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진영 이벤트에는 ‘보스처치’, ‘물자운송’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