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17]中 비씨 게이밍, 'WEGL CS: GO 슈퍼파이트'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

등록일 2017년11월19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최한 'WEGL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 GO) 슈퍼 파이트(이하 WEGL CS: GO 슈퍼파이트)' 결승전이 19일 진행됐다.

이번 WEGL CS: GO 슈퍼파이트 결승전에서는 오스트레일리아의 Chiefs eSports Club(이하 치프)와 중국의 Vici Gameing(이하 비씨 게이밍)이 맞붙었다.

먼저 치프 팀이 맵을 고르고 시작한 1세트는 치프가 준비해 온 전략이 비씨 게이밍에 제대로 통해 압도적인 라운드 스코어 차이를 기록하며 세트 스코어를 챙기는데 성공했다.

2세트는 비씨 게이밍이 선택한 코블스톤 맵에서 게임이 진행됐다. 2세트 전반전은 치프팀의 tucks의 양동작전이 잘 들어가며 유리하게 시작했다. 하지만 전반전 굴욕적인 패배를 당한 비씨 게이밍이 불리한 상황마다 극적으로 이겨내며 세트 스코어를 챙겨내며 양 팀의 점수는 1:1 동점이 되었다.

라운드 스코어 14:14까지 가는 접전이 펼쳐진 3세트에서는 마지막 순간 29라운드와 30라운드를 연속 잡아낸 비씨 게이밍이 라운드 스코어 16:14로 승리했다.

한편, 최종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한 비씨 게이밍은 'WEGL CS: GO 슈퍼파이트' 초대 우승팀으로 이름을 올렸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