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이 한 팀으로 뭉쳤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 개최

등록일 2018년07월05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프리카TV가 5일(목) 오후 6시부터 3주 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을 개최한다.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의 본선은 5일(목), 8일(일), 10일(화), 12일(목) 4일 동안 진행되며, 결승전은 오는 15일(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BJ 멸망전'에는 이영호, 이제동, 도재욱 등 프로게이머 출신 BJ는 물론 BJ '와꾸대장봉준' 김봉준, '기뉴다' 박현재 등 아프리카TV 유명 BJ들이 참가한다.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은 프로게이머와 여성 BJ, 아마추어가 한 팀을 이뤄 경기를 진행한다. 프로게이머는 킹, 여성 BJ는 퀸, 아마추어는 조커 티어로 참여하며, 티어 별 매치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승부가 기대된다. 특히 퀸 티어의 경우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여성 BJ들의 참여와 더불어 해외에서 활약하는 여성 게이머 '카덴지'가 출전하여 눈길을 끈다.

 

프로게이머가 참여하는 킹 티어도 눈길을 끈다. 지난 아프리카TV 스타리그(ASL) 시즌5 우승자인 정윤종과 역대 최다 ASL 우승자인 이영호의 맞대결이 성사 되었으며 스타크래프트 역사상 최고의 라이벌인 '리쌍' 이영호, 이제동이 한 팀으로 참가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 역시 관전 포인트다.

 

총 상금 800만 원 규모의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BJ 멸망전'의 본선은 5일(목), 8일(일), 10일(화), 12일(목) 4일 동안 진행된다. 대회는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패배한 팀은 바로 탈락한다. 결승전은 오는 15일(일) 오후 6시부터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며 우승 팀에게는 600만 원의 상금을, 준우승 팀에게는 상금 200만 원을 수여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