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AI 기반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쓰렛인사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8년10월31일 1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상원)가 A.I.(인공지능) 기반 악성코드 위협 대응 솔루션 '쓰렛인사이드(Threat Inside)'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초로 최신 보안 동향과 전문가 해석 정보를 담은 데일리 리포트 서비스 '시큐리티 브리핑'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7년 1월 이스트소프트의 보안 전문 자회사로 분사한 이스트시큐리티는 지난 23일 A.I. 기반의 인텔리전스 솔루션 '쓰렛인사이드'를 소개하며 정식 출시를 알린 바 있다.

 

'쓰렛인사이드'는 악성코드의 탐지와 차단에 중점을 둔 기존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기능을 넘어, A.I. 기술인 딥러닝을 활용해 악성코드를 정확히 식별, 분류하는 것은 물론, 악성코드의 상세 정보와 유형에 맞는 대응 가이드까지 제공하는 보다 확장된 개념의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이다.

 

'쓰렛인사이드'는 현재 위협이 되는 악성코드의 정보와 유형별 대응 방법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기업과 기관에서 도입하면 보안 담당자들이 탐지된 보안 위협의 종류와 대응 방법을 찾기 위해 정보를 검색하는 시간과 노력을 혁신적으로 줄이고 보다 신속하고 빈틈없는 위협 대응이 가능해진다.

 

또한 웹서비스를 기본으로, API, 온프레미스(On-Premise) 등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각 기업과 기관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유연한 도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시큐리티는 '쓰렛인사이드'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인텔리전스 리포트 서비스 중 하나인 '시큐리티 브리핑'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큐리티 브리핑'은 쓰렛인사이드 유료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데일리 리포트 서비스로, 이스트시큐리티 시큐리티대응센터(ESRC)가 매일 발생하는 중요한 보안 이슈와 동향을 선별해 브리핑한 정보를 뉴스레터 방식으로 발송하는 서비스이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쓰렛인사이드의 서비스 중 하나인 '시큐리티 브리핑'은 기업과 기관의 보안 담당자들이 매일 숙지해야 할 국내외 보안 이슈와 동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보 확보를 위한 시간과 노력은 절감시키고 꼭 알아야 할 위협 인텔리전스를 놓치는 일이 사라질 것이다”라며, “이벤트 신청은 간단하지만, '시큐리티 브리핑'을 제공받기 전과 후의 차이는 매우 크게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