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특색 강한 넥슨 '지스타2018' 영상 출품작 3종

등록일 2018년11월06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지스타2018'에 영상 및 이벤트 출품작 3종에 대한 정보를 '넥슨 지스타2018 프리뷰'를 통해 공개했다.

 

어센던트 원

 


 

넥슨이 개발 중인 PC 온라인 MOBA게임 '어센던트 원'은 그리스 신화 스토리 바탕에 SF 요소를 더한 독특한 세계관과 자전하는 구(球) 형태의 전장에서 즐기는 전투가 특징이며, 순간이동을 시켜주는 '터널링' 효과, '피니시' 시스템, '고공비행' 등 다채로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손쉬운 조작과 운용 방식에 전략의 깊이 및 전투의 성취감을 높인 콘텐츠, 고품질 그래픽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MOBA장르 신작을 기다린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구(球)형태 전장인, 자전하는 올림포스 행성에서 북쪽의 '얼라이언스' 또는 남쪽의 '리그'에 소속되어 5대5 전투를 하게 된다. 양 진영은 '엘리시온'이라는 최종 기지를 하나씩 가지고 있으며, 최종 기지가 파괴된 진영이 패배하고 파괴한 진영은 승리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상대 최종 기지를 파괴하기 위해 '어센던트'라는 영웅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방 '어센던트'와 싸우며 본인의 '어센던트'를 성장시킬 수 있다.

 

'어센던트 원' 지스타2018 현장 이벤트
'어센던트 원'은 이번 '지스타'에 영상을 선보이고, 이벤트존에서 카카오 플러스친구 맺기와 포토존 사진 촬영 SNS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준비된 경품이나 '넥슨캐시'를 얻을 수 있는 '시크릿박스'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또 매시 정각에는 '어센던트 원' 캐릭터 이미지를 보고 이름을 맞히면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스텔리아 (Astellia)

 


 

바른손이앤에이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중인 '아스텔리아'는 정통 MMORPG를 표방하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30종 이상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와 성장,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한다. 특히,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을 활용해 각 캐릭터가 가진 약점을 보완하고,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의 아스텔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개성 있는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 및 PvE 요소를 모두 갖춘 삼자구도의 진영 간 화끈한 대규모 전장 콘텐츠와 다양한 레벨 별 던전 및 콜로세움 도전 등 콘텐츠를 통해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스텔리아' 지스타2018 현장 이벤트
'지스타 2018' 영상 출품작인 '아스텔리아'는 12월 중 정식 론칭을 앞두고 '지스타' 현장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넥슨캐시(1,000원)'를 지급하고, 수능 수험표를 지참할 경우 '넥슨캐시(5,000원)'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유명 BJ '소나', '유니'와 함께 아스텔 댄스를 추는 유저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아스텔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카운터사이드 (Counter Side)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예정인 '카운터사이드'는 이면 세계가 존재하는 가상 현실 배경의 어반 판타지 2D 캐릭터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민간 군사 기업의 사장이 되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워치 카운터', 일반 병사인 '솔져', 중화기를 장착한 '메카닉'을 고용하여 이면 세계 '카운터사이드'에서 현실 세계 '노멀사이드'로 침범하는 침식체와 맞서 싸워야 한다. 실시간 유닛 배치, 전장에서의 중앙 힘 싸움을 통해 전략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탄탄한 메인 스토리와 외전을 통한 세계관 이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수집하는 것이 핵심 요소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