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카카오페이지와 박보검의 로맨스 캠페인, 첫 주자는 미스터리 로맨스'남자친구를 조심해'

2018년12월13일 13시5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 올 겨울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친다.

 

이 캠페인은 카카오페이지의 대표적인 로맨스3개 작품을 릴레이로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각 작품마다 새로운 스타일의 스페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독자들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주자는 웹툰'남자친구를 조심해'다. 이 작품은 이네 작가(글,그림)의 최신작으로 카카오페이지 독점 연재작이다. 어느날 미래에서 온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낯선 남자가 나타나며 펼쳐지는 기묘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테리 로맨스물로1020세대의 미묘한 감성과 연애 심리를 탁월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186만명의 독자가 감상, 카카오페이지 내 가장 사랑받고 가장 흥행력있는 작품들로 구성된'밀리언페이지'에 오른 작품이기도 하다.

 

카카오페이지는 13일 0시 인기 배우이자 카카오페이지의 모델'박보검'과 함께 한 영화 예고편 스타일의 트레일러 영상을 앱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박보검은'남자친구를 조심해'의 남주인공으로 변신, 웹툰 캐릭터의 감정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특히 웹툰 속 명장면과 명대사를 인용한 이 광고는 독자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영상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는24일까지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웹툰'남자친구를 조심해'를1편만 감상해도 최대1만 캐시 뽑기권 선물을100% 지급한다. 이밖에도 기존 이용자 포함 독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작품3화만 봐도 최대1천캐시 뽑기권1만명 증정, 자신의 이름이 담긴 시크릿 메시지 카드와 꽃 등 로맨틱한 캠페인의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카카오페이지는 올 한 해'김비서가 왜그럴까'의 성공과 더불어 소설부터 웹툰, 드라마까지 독보적인 로맨스 명가로 발돋움했다"라며 "흥행 콘텐츠의 기준을 제시하는'밀리언페이지' 캠페인, 베스트셀러에 대한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는'베스트셀러 프로젝트' 등에 이어'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을 진행해 이야기를 소개하는 다양한 방식을 시도하고 콘텐츠 시장을 리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12월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두번째 대표작을 공개하고 프로모션에 나선다.

경기장이 화려해서 눈이 부셔요... 넥슨 '2...
'창'의 날카로움에 '실드'가 부서졌다... ...
축구 레전드 축제 '2025 아이콘 매치' 개최...
닌텐도 다이렉트서 소개된 크래프톤 '딩컴'...
신나는 액션 슈팅 'FULL METAL SCHOOLGIRL'...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