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슈퍼플레이, 크리에이터 '보겸'과 손 잡고 브랜드 'BK' 론칭

2018년12월24일 10시17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슈퍼플레이가 국내 톱 크리에이터 '보겸'과 함께 브랜드 'BK'를 론칭했다.

 

슈퍼플레이는 그동안 배틀그라운드 굿즈, e스포츠 프로게임단의 공식 굿즈 등을 제작, 판매해왔다.

 

지난 21일 슈퍼플레이는 보겸과 함께 'BK'의 첫번째 컬렉션 '2019 BK 시그니처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9 BK 시그니처 컬렉션'은 보겸의 영문 이니셜과 시그니처 제스처를 따온 BK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후드티, 맨투맨, 볼캡,이너 티셔츠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상품 디자인 모두 보겸이 직접 참여했다.

 

'2019 BK 시그니처 컬렉션'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특히 후드티, 티셔츠, 볼캡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페셜 패키지'의 경우 총 300개 한정 수량 판매되며 구매자 중 일부는 추첨을 통해 보겸으로부터 직접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보겸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이후로 팬들과 소통을 하는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라며 "BK를 통해 시청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성공적인 콜라보 사례를 만들어 낼 것"이라며 "앞으로 BK의 행보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HAOPLAY '리버스: 1999', 2주년 기념 업데...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내는 카카오게임즈,...
하이브로 '타이니팜: 리마스터', 서비스 반...
넷마블 신작 '뱀피르' 공식 OST 영상 공개...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도쿄게임쇼 통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