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28일 출시 확정

등록일 2019년03월22일 14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를 이달 28일(목)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사이게임즈의 유명 PD 기무라 유이토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50명 이상의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방대한 즐길 거리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초 공개된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한국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한 달 전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앱마켓을 통해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에 100만 명 이상이 모이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을 700개씩 지급한다. 또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