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창유 신작 '신령의숲'과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 콜라보레이션 성사

2019년05월17일 17시11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창유(Changyou, 지사장 최혜연)가 넷이즈(NetEase)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신령의숲'과 코스프레팀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Team CSL 슈퍼마켓은 지난 4월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던 '신도야행록(신령의숲 중국 게임명)'의 신령 캐릭터 '한선'의 코스프레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창유는 자발적인 코스프레를 통해 국내에 게임을 홍보한 Team CSL 슈퍼마켓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으며, 수준 높은 퀄리티로 제작된 Team CSL 슈퍼마켓의 코스프레 이미지들을 추후 '신령의숲' 광고에 활용할 예정이다.
 
코스프레로 모습을 드러낸 캐릭터 '한선'은 '신령의숲' 내에서 상점을 운영하는 NPC로 등장하며, 게임 내 생활 콘텐츠로 함께 춤추면서 교감할 수 있다.
 
창유 관계자는 "수준높은 코스프레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Team CSL 슈퍼마켓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령의숲'은 앞으로도 유저들과 교감하는 홍보 활동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신령의숲'은 베타테스트 신청자를 모집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뷰] 멈추지 않는 전투의 재미, 쿠랜드...
스마일게이트 '미래시' 공식 유튜브 채널 ...
넥슨 '아스가르드', 메테리얼 문명 업데이...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시즌6 두 번째 에...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고성능 스피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