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명품온라인' 1차 CBT 종료, 결과는?

2011년09월29일 16시38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IMI(대표 이정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중국 킹소프트가 개발한 하이클래스 MMORPG <명품 온라인>의 1차 CBT가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명품온라인은 지난 23일 1차 사전공개시범 테스트 첫 날 대규모 유저몰이 및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 등 호평이 이어지며 흥행몰이를 예감한 반면참여 유저 폭주에 따른 서버장애 등은 아쉬움으로 꼽혔다.

명품온라인은 중국 당나라를 배경으로 북송, 요국, 서하, 대리 등 4개국의 대립을 그리며 다양한 무공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이 장점인 3D MMORPG로 최근 언론보도를 통해 유저들을 위한 <아이템 가치인정>, <게임머니 결제>, <리워드 정책>등의 게임성 못지 않은 파격적인 서비스 정책을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명품 온라인은 중국 풍운차트, 금령장 등 중국 온라인 게임 종합지수에서 1위에 랭크된바 있고, 현재까지도 식지 않는 인기로 중국 MMORPG부문 1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드라마(주연 사정봉)로도 제작돼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IMI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명품 온라인 1차 CBT에 유저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반응에 거듭 감사 드린다”며“테스트 중 참여 유저 폭주로 인한 서버장애도 발견되었지만 이를 보완해 원활한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명품온라인에 대한 향후 일정 및 소개는 홈페이지(http://mp.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재밌게 했던 기억이~~~ㅋㅋ 어서 오픈하기만을 기다릴 수밖에 없겠네요;;;
파랑새 | 10.14 15:27 삭제
댓글 0
18 8
재밌게 했던 기억이~~~ㅋㅋ 어서 오픈하기만을 기다릴 수밖에 없겠네요;;;
파랑새 | 10.14 15:27 삭제
댓글 0
18 8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