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코리아 '코믹콘 서울 2019' 참가

등록일 2019년06월24일 15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8월 2일(금)부터 COEX에서 3일간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발매된 인기 타이틀을 비롯해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다양한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본 체험 부스에는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 기종으로 준비되어 보다 폭 넓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체험 가능한 자세한 게임 리스트는 추후 공개된다. 

 

또한 부스에 방문한 게임 체험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부스 한 편에는 게임과 관련된 특별한 소품과 세트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부스를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믹콘 서울 2019’은 오는 8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COEX에서 열리는 팝컬처 페스티벌이다. 영화, 만화,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장권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믹콘 서울 2019’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