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OGN 'ENTUS GAMING GEAR', 게임에 특화된 '게이밍 모니터' 2종 출시

2019년06월28일 11시2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CJ ENM 게임채널 OGN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ENTUS GAMING GEAR'가 게임에 특화된 모니터를 국내시장에 선보인다.

 

ENTUS GAMING GEAR가 이번에 선보이는 게이밍 모니터는 풀HD 해상도(1,920x1,080) 180Hz 고주사율을 적용한 32형 모니터로 강화유리를 장착한 'F32F180B'와 강화유리가 없는 'F32F180C' 2종이다.

 

두 모델은 화면이 깨지거나 끊기지 않고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주는 AMD社의 프리싱크 기술을 신제품에 탑재했다. 이 기술은 고화질 그래픽 게임을 실행할 때 PC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 간의 데이터 처리 속도 차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화면 깨짐 현상인 테어링, 끊김 현상인 스터터링 등을 없애준다. 또한 프리싱크 기술을 보유한 모니터에 적용 가능한 엔비디아社의 지싱크 컴페터블을 적용할 수 있어 게이머의 만족도를 높였다.

 

신제품의 주요 기능으로는 반응속도가 중요한 게임에 최적화를 위하여 오버드라이브 적용시 1ms 의 응답속도와 상하좌우 178º 어느 방향에서도 왜곡 없이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광시야각 패널을 채용했다.

 

또한, 3,000:1의 명암비와 300cd/㎡를 통해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밝은 곳은 더욱 밝게 표현하는 사실적인 명암비를 보여준다.

 

ENTUS GAMING GEAR는 모니터의 깜빡임을 막는 플리커 프리 기술과 눈에 좋지 않은 청색광을 억제하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으로 게이밍 뿐만이 아니라 일반 사용시에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시력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ENTUS GAMING GEAR의 신제품에는 DP, HDMI, DVI 포트가 장착돼 있어 사용자들이 다양한 게임기기와 연결해 게이밍 모니터를 활용할 수 있게 하였고, 두 개의 2W 스피커를 내장하여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ENTUS GAMING GEAR는 앞으로 27형 240Hz의 최고 수준 주사율  'F27F240C'와 32형 165Hz 의 'F32F165B'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크기와 주사율의 모니터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게이밍 모니터 선택의 폭을 넓혀 개개인에게 알맞은 모니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초대 내각 인선 마무리... 李 대통령, 신임...
안다미로 신작 'PUMP IT UP R!SE' 7월 15일...
법원 "전기아이피로의 IP 승계는 적법"......
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2025년 하반기 업...
게임업계 'AI 협정' 시대 열렸다... SAG-AF...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