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신작 '브라울할라' 국내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09월09일 09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 한국대표 홍수정)는 무료 플랫폼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Brawlhalla)를 한국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미국 애틀랜타에 소재한 전문 개발 스튜디오 블루 맘모스(Blue Mammoth)에서 개발한 브라울할라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3천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으며 현재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대전 게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플레이어들은 40가지의 고유 캐릭터 중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발할라의 전당에서 명예를 위해 싸우게 되며 싱글 플레이, 협동 모드, 온라인, 로컬 매치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진행방식은 간단하다. 모드 선택 후 1명에서 7명까지의 상대가 있는 맵으로 진입해 다른 플레이어를 화면 밖으로 밀어내면 되며 다른 플레이어를 더 많이 가격할수록 더 멀리 날아간다. 브라울할라는 쉬운 게임 방식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큰 강점으로 국내에서도 남녀노소 구분없이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라울할라는 PlayStation4, Xbox One, PC(스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12일에는 Nintendo Switch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라울할라는 오는 18일(수)까지 새로운 스킨 및 작년 이벤트 스킨을 사용할 수 있는 ‘2019 개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플레이어들은 애니메이션 아바타, 브라울할라 101 아파타, 레전드 스킨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브라울할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브라울할라를 포함한 다른 유비소프트 게임들에 대한 최신 소식은 유비소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