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기대감 커지는 '달빛조각사',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신규 영상 3종 전격 공개

등록일 2019년10월02일 17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일(수),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 3종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들은 캐릭터, 전투 콘텐츠 소개 영상 2종과 기존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의 뒷 이야기를 담은 풀버전 영상으로,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며 동시에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먼저, 캐릭터 영상은 '전사', '궁수', '마법사', '성기사', '조각사' 5개 직업군 각각의 전투 플레이 장면을 선보인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각 직업군의 특징을 살린 고유 기술들과 박진감 넘치는 실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전투 콘텐츠 영상에서는 '결투', '사냥', '레이드', '기사단장 선발전' 등 모든 전투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장면을 담아, 지금까지 공개된 몽환적이고 귀여운 이미지의 '달빛조각사'가 아닌 화끈한 타격감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10일(목) 출시될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초기 MMORPG 감성을 담아 제작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타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콘텐츠들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8월, 사전 예약 시작 하루 만에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9일 만에 200만 명 달성, 현재까지 300만 명에 육박하는 이용자가 예약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이 시대 최고의 모험을 선사할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영상은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