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기적의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19년10월18일 13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4399코리아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통합 서버 영지에 나타난 적들의 침공을 막아내는 '마왕침입'과 '이계강림'을 추가하여 즐길 수 있는 콘텐츠 폭을 넓혔다.

 

더불어 신규 육성 시스템인 마혼과 신성장비, 성흔, 회심룬 등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신수와 펫을 비롯해 도감, 거래소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최대 레벨을 600까지, 최강 레벨을 280까지 확장했으며 레벨 별 관련 콘텐츠와 신규 필드도 함께 오픈하여 고레벨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한 메뉴 UI와 스킬 이펙트를 더 화려하고 명확하게 수정하여 기존보다 향상된 그래픽이 적용된 환경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기적의검'은 세로형 플레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기존에 출시된 모바일 MMORPG 게임과 차별성을 두었으며, 한 손으로도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한 단순하면서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무한한 성장 시스템을 통한 빠른 육성이 가능해 MMORPG 게임이 처음인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한편, '기적의검'은 출시 전부터 소지섭과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홍보 모델로 선정해 인기몰이에 성공했으며, 현재도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