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19]그라비티 부스 방문하고 포링 솜사탕도 받자, 사진으로 보는 '지스타 2019' 그라비티 부스

등록일 2019년11월14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에서 자사의 부스를 마련하고 출시 예정작 8종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지스타 2019'에서 80부스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자사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신작 게임 6종과 퍼즐 게임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지스타 2019'를 통해 공개된 신작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과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S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 PC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와 시네마틱 뉴트로 RPG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등 총 6종이다.

 

그라비티는 자사의 부스에서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신작의 시연 공간을 마련하고 게임 투표, 퀴즈쇼, 코스프레 페스티벌, 포토존, 굿즈샵, 밴드 공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그라비티의 부스에 마련된 '포링 솜사탕존'에서는 '라그나로크'의 인기 캐릭터 '포링'을 모티브로 삼은 솜사탕도 받아볼 수 있다.

 

게임포커스가 '지스타 2019'에 마련된 그라비티의 부스를 담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