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스타워즈 제다이 : 오더의 몰락' 11월 15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11월18일 13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18일, EA(Electronic Arts), Respawn Entertainmen,  Lucasfilm과 협력하여 개발한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PlayStation4 / XBOX ONE 버전 패키지 제품을 11월 15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에서 플레이어는 제국에 의해 시행된 오더 66으로 제다이들이 숙청된 이후 살아남아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전 파다완 칼 케스티스가 되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칼 케스티스는 도주를 하는 중에 데브라 윌슨이 연기한 전 제다이 나이트 씨어 준다와 대니얼 로어벅이 목소리를 연기한 스팅어 맨티스 호라고 알려진 크루쉽의 선장인 라테로 종족 파일럿 그리즈를 만나 동료가 된다.

 

유용하고 매력적인 칼의 충실한 드로이드인 BD-1은 우키의 고향인 카쉬크와 발견된 적 없었던 제포를 포함해 다양한 행성을 탐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칼과 그의 동료들은 제다이 오더의 재건에 필요한 고대 외계 문화의 비밀을 밝혀 나가며, 제국과 인퀴지터 두 자매보다 한 발 앞서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11월 15일에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4 / XBOX ONE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한글판 패키지제품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