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신규 클래스 '어쌔신'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6월18일 2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R2M'의 첫 번째 신규 클래스 '어쌔신'의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6월 17일(목) 부터 6월 24일(목) 정기점점 이전까지 신규 클래스 '어쌔신'에 대한 기대평, 육성계획 등을 공식커뮤니티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단 회원 중 20명을 추첨해 보상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목)에 진행되며, 이벤트 보상으로 경험치 증폭제[10%]와 전투의 마법 주문서, 영웅 변신 스크롤 등 빠른 사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가득한 '캐릭터 성장 지원 상자' 1개가 제공된다.

 

새로 공개된 신규 클래스 '어쌔신'은 은신과 회피를 활용해 빠르게 적들을 공격하는 암살자로 힘과 민첩을 바탕으로 하는 근접 특화 클래스다. 전용 무기로 '카타르'가 새롭게 추가되며 '독병'을 사용해 지속적인 중독 데미지를 주는 디버프를 활용해 일대일 전투를 포함한 집단 난투에서 큰 활약이 가능하다.

 

신규 클래스 '어쌔신'의 추가로 'R2M'에서 선택 가능한 클래스가 4개로 증가한다. 여기에 웹젠은 신규 변신도 추가할 예정으로 캐릭터 간의 상성과 전투 전략이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첫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에 대한 'R2M' 회원들의 관심도 뜨겁다. 지난 6월 3일부터 6월 10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 신규 클래스의 이름을 댓글로 추측하는 '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이벤트에 12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관심이 집중되었다.

 

웹젠 관계자는 "클래스간 밸런스를 고려해 다양한 콘텐츠 추가를 논의 중이며 'R2M'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젠의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