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밋앤그릿,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신도 야근을 하나요' 설맞이 온라인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1월28일 2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여성향 모바일 게임 '신도 야근을 하나요?'의 제작사 밋앤그릿(대표 이지민)이 설을 맞아 '섣달그믐날 이야기 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섣달그믐날(음력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신도 야근을 하나요?'(이하 신야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로, 신야근의 판타지적 세계관 및 메인 테마와 직결된다.


신야근은 대한민국의 가상 도시 '소원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비주얼 노벨 기반의 로맨스 판타지 게임으로, '소원시'에는 섣달 그믐밤 이야기를 지어 비밀로 간직하면 이야기 속 인물들이 살아나 이야기의 주인을 찾아온다는 전설이 전해진다.

 




밋앤그릿 관계자는 이벤트에 대해 “유저들에게 게임에 대한 더 큰 몰입감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신야근은 이외에도 '하울 성우'로 유명한 김영선 성우의 풀 보이스가 담긴 DLC 콘텐츠 업데이트, 설맞이 특별 스킨 적용 등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키지가 재판매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