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감성 클리커 게임 '기타소녀'에 놀이공원 컨셉 신규 시즌 시작

등록일 2023년06월02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기타소녀(Guitar Girl)'에 새로운 시즌을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시즌 '낭만 가득 대관람차를 타고'에서는 여름의 시작과 어울리는 테마의 일러스트와 새로운 의상 '코튼 캔디'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타 아이템 3종 '트윙클 스타', '라일락', '세레나'가 추가되었으며, 놀이공원을 연상시키는 힐링 음악 2종 '나는 소녀(I'm Girl)'와 '오늘도 걷는다(Walking on, Day by Day)'도 함께 공개됐다.

 

기타소녀는 편안한 기타 연주 음악과 함께 하는 감성 힐링 클리커(방치형) 게임이다. 소극적이던 소녀가 음악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캐릭터가 성장할 수록 어쿠스틱, 컨트리, 블루스 등 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에서 벗어나 길거리 등 연주 무대를 옮겨 버스킹을 할 수 있다.

 

기타소녀 신규 시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기타소녀 공식 SNS 채널(https://www.facebook.com/GuitarGirlGam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