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9'에서 인기 크리에이터 10인 맞대결, 구글 플레이 '플레이 온 챌린지' 개막

등록일 2019년11월12일 11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게임 왕좌를 가리는 예능 콘텐츠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플레이 온 챌린지'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진행된다. '믿고 보는 예능캐' 침착맨부터 '배그 장인' 김블루까지 '핵인싸' 크리에이터 10인이 펼치는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가 '지스타 2019' 현장에서 공개되는 것.
 
이들은 오는 16일(토) '지스타 2019' 구글플레이 부스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브롤스타즈-크레이지 아케이드-무한의 계단-쿵야 캐치마인드' 총 5개 모바일 게임의 최강자를 가리는 불꽃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는 글로벌 게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게임 축제로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구글플레이는 그동안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즐겨온 게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스타 2019' 참가를 결정했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 현장 공개는 물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구글플레이 포인트 럭키캡슐 뽑기, 다함께 챌린지(인기 게임 체험) 등의 '체험존'을 준비해 '지스타 2019'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구글플레이 부스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좀처럼 모이기 힘든 10명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한자리에서 펼치는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는 국내 게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두 번의 탐색전을 마친 팀 풍월량(풍월량, 침착맨, 옥냥이, 통닭천사, 벤킴)과 팀 김재원(김재원, 우정잉, 김블루, 형독, 멋사)은 펍지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 엔플라이스튜디오의 무한의 계단, 넷마블의 쿵야 캐치마인드 총 5개의 모바일 게임 대결을 통해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 중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파이널 매치를 펼친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는 구글플레이 부스 정중앙 스테이지에서 오후 1시부터 공개되며 1부(오후 1시~3시)와 2부(3시~5시)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현장에 오지 못한 게임 팬들을 위해 구글플레이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까지 확정되었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는 오는 16일(토) 부산 벡스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공개되고, 파이널 매치에 임하는 크리에이터 10인의 각오와 출사표가 담긴 '플레이 온 챌린지' 최종회는 오는 14일(목) 밤 10시 구글플레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글플레이가 주관하는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국내 게임 신에서 상위 레벨을 자랑하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모바일 게임 대항전을 펼치는 '배틀 예능'이다. 이들은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승부를 펼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