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업체넥슨이 그런걸 왜 해줍니까? 우리나라 기업이 아닌데.......셧다운제 될때까지 돈 긁어 모으다가 셧다운제 시작하니 일본으로 이사갔는데 그리고 때가 어느때인데... 게임 자체에 보안, 안전장치 없으면 모를까 있는데 안하고 털리면 ㅄ 소리 듣습니다. 안전하게 이것저것 걸고도 털리면 당연히 회사에 당당히 복구해달라고 ......(아 그 회사는 찾아가서 지.랄을 해야 복구 해줌......)암튼간에 보안장치같은건 알아서 합시다 좀...나도 이런 경험 한번 겪고나선 안전장치란 안전장치는 다 해놨음..하루가 멀다하고 시도하는지 비번 오류 메시지를 매일 보네요
그리고 해킹복구는 의무이긴 합니다.
그리고 보안장치 안해서 털리는 사람들 왜 안했냐고 물어보면 거의 80%가 귀찮아서...설마 내계정이 털리겠어? 이런 마인드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죠
자기 개인정보 중국에선 검색어 치면 금방 나온다는 인터넷 기사도 많습니다. 잠깐 게임즐겼다 지우고 계정탈퇴할 거라도 개인 쉴드는 알아서 치고 합시다
쉴드 치고 해도 털리는 세상.....모두 조심합시다
아무리 해킹범이 머리가 좋다곤하나 컴퓨터에 방어시스템을 뺴기 쉽냐 뺴기 어렵냐에따라 수익이 결정된다. 그런데 지금 우리들이 계정관리를 잘 하고있나부터 생각해봐라 게임사가 복구시스템이 마련되있지 않은것도 문제지만 어차피 뚤릴꺼라고 게임운영자가 관리를 하라고해도 해킹당한뒤에한다면은 무슨소용인가. 지금껏 해킹당한사람들이 계속 늘고있음에도 자기자신을 관리안하고 한다면
어차피 강도는 머리가좋아서 다 열고 들어온다고생각하여 문도 안잠그고 집을 방치한다면 범인은 더욱더 활개치는것이다. 여지껏 해킹범행이 일어나는걸 알고있었다면 최소한 자기컴퓨터라도 관리를해서 해킹이 어렵게라도 만들어야하는거 아닐까?
특히 비밀번호를 단순하게하는건 정말 바보같은짓중 하나일것이다.
해킹범이 비범하여 우리계정을 쉽게 뚤을수있다면 나는왜 한번도 당한적이 없을까.
나는 그만큼 비밀번호를 알수없게 돌려만들고 백신과 최적화를 가끔 한번씩만 돌려주어도 괜찬더라.
편의점에서 물건을사서 가다가 도둑맞고 편의점에서 보상하라고하니 편의점은 난감하지.
(1이건 비유다.)
자기 계정은 일단 사용자가 주의하는게 맞다 그래도 해킹을 당한것이면 기업에서 정보가 새어나간것이기 떄문에 그떄가서 기업욕해라 자기사신이 관리못하는것을 남보고는 잘 해달라하는건 어불성설이다.
114
86
댓글의 댓글달기
1
리스트닫기
비회원
어불성설?ㅋㅋ 피시방가면 주괴 더 준다고 사이퍼즈가 꼬득임. 그래서 피시방가면 거기서 해킹당하는게 대부분일거임. 모든 보안카드를 다 해도 님 말대로 그냥 해킹당함ㅡㅡ 그리고 님이 해킹 안당한건 그저 운이 좋은거 뿐임. 게다가 가장 중요한건 님 말대로 전부 다 해도 결과적으로 해킹당하면 복구를 안해줌. 위 기사는 그걸 말하려는거임. 근데 님은 왜 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