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교육계 사람들 때린놈도 게임하지만 맞은놈도 게임하는건 아남?
물론 폭력적인 매체가 폭력성에 아주 영향이 안가는건 아님.
교육 실험중에 미취학 아동들에게 한 그룹은 아무 영상도 안보여주고, 두 번째 그룹은 인형을 때리는 영상을 보여준 뒤 후에 같은 인형을 넣어주니 영상을 본 애들이 더 과격하게 때린다는 결과는 있었음. 하지만 문제는 저건 미취학 아동이라는거지.
근데 교육계 사람들 때린놈도 게임하지만 맞은놈도 게임하는건 아남?
물론 폭력적인 매체가 폭력성에 아주 영향이 안가는건 아님.
교육 실험중에 미취학 아동들에게 한 그룹은 아무 영상도 안보여주고, 두 번째 그룹은 인형을 때리는 영상을 보여준 뒤 후에 같은 인형을 넣어주니 영상을 본 애들이 더 과격하게 때린다는 결과는 있었음. 하지만 문제는 저건 미취학 아동이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