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드립밖에 칠줄 모르는걸로 봐선 초창기에 몬헌온라인 욕먹을때 수준만 보고서 알바질하는 레이더즈 알바인거같은데 레이더즈 자체가 컨셉이 몬헌이랑 비슷하니까 지들딴에선 잘보인다고 저딴 슬로건 건거 아니냐? 저게 어딜봐서 온라인 명목에서의 대결을 유추한단거지? 암만봐도 우린 몬헌이 가지는 컨텐츠 요소와는 달라! 이건데? 같잖은논리 집어 치우시고요 몬헌 온라인도 콘솔판에있는걸 그대로 이식하는 능력은 뛰어났을뿐더러 한게임의 운영미숙및 퍼블리셔의 실수 + 콘솔판에 있는 게임을 키보드에 그대로 가져오자니 결국 한계점에 부딪히고 말아 엄청나게 분산된 버튼 이정도였음 허나 몬헌온라인은 그래도 즐기는 사람들은 즐겼을뿐더러 온라인게임에서의 진입장벽이라는 큰 단점을 충분히 극복하고도 남을수 있을법한 게임성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 (보장된거니까) 그놈의 더딘 업데이트 , 서버관리 및 유료 전환 운영부실ㅇ ㅣ문제였지. 그리고 더욱이나 몬헌 또한 온라인이라고 드랍률 패치같은걸 건드리지않은것도 아닌데 레이더즈에서 그것을 뛰어넘는 수준의 조율을 잘 해줄까 궁금하네? 기본 팬층 자체도 존재하지않는 쓰레기게임이 이따위 슬로건을 들고나온것 자체가 몬헌의 기성팬들에겐 같잖아보일 수 있다는거다. 그래 나올때부터 인터페이스 개선한다 치자 그래봤자지 이게 몬스터헌터라는 콘텐츠와 차별점을 두었지만 얼마든지 그런 호쾌한 액션을 보스몹 전투에서 기대하는사람들은 많을텐데 막상 들어와보면 패턴있는 닥싸랑 틀릴게 없단걸 알게될걸? 실제로 그랬고 암만 발전해봐야 테라 정예몹 수준밖에 안되는 쓰레기 게임이 뭔 ㅋㅋㅋ 꺼져라 그냥
인터페이스 드립밖에 칠줄 모르는걸로 봐선 초창기에 몬헌온라인 욕먹을때 수준만 보고서 알바질하는 레이더즈 알바인거같은데 레이더즈 자체가 컨셉이 몬헌이랑 비슷하니까 지들딴에선 잘보인다고 저딴 슬로건 건거 아니냐? 저게 어딜봐서 온라인 명목에서의 대결을 유추한단거지? 암만봐도 우린 몬헌이 가지는 컨텐츠 요소와는 달라! 이건데? 같잖은논리 집어 치우시고요 몬헌 온라인도 콘솔판에있는걸 그대로 이식하는 능력은 뛰어났을뿐더러 한게임의 운영미숙및 퍼블리셔의 실수 + 콘솔판에 있는 게임을 키보드에 그대로 가져오자니 결국 한계점에 부딪히고 말아 엄청나게 분산된 버튼 이정도였음 허나 몬헌온라인은 그래도 즐기는 사람들은 즐겼을뿐더러 온라인게임에서의 진입장벽이라는 큰 단점을 충분히 극복하고도 남을수 있을법한 게임성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 (보장된거니까) 그놈의 더딘 업데이트 , 서버관리 및 유료 전환 운영부실ㅇ ㅣ문제였지. 그리고 더욱이나 몬헌 또한 온라인이라고 드랍률 패치같은걸 건드리지않은것도 아닌데 레이더즈에서 그것을 뛰어넘는 수준의 조율을 잘 해줄까 궁금하네? 기본 팬층 자체도 존재하지않는 쓰레기게임이 이따위 슬로건을 들고나온것 자체가 몬헌의 기성팬들에겐 같잖아보일 수 있다는거다. 그래 나올때부터 인터페이스 개선한다 치자 그래봤자지 이게 몬스터헌터라는 콘텐츠와 차별점을 두었지만 얼마든지 그런 호쾌한 액션을 보스몹 전투에서 기대하는사람들은 많을텐데 막상 들어와보면 패턴있는 닥싸랑 틀릴게 없단걸 알게될걸? 실제로 그랬고 암만 발전해봐야 테라 정예몹 수준밖에 안되는 쓰레기 게임이 뭔 ㅋㅋㅋ 꺼져라 그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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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DAK
07.02 11:38
인터페이스 드립밖에 칠줄 모르는걸로 봐선 초창기에 몬헌온라인 욕먹을때 수준만 보고서 알바질하는 레이더즈 알바인거같은데 레이더즈 자체가 컨셉이 몬헌이랑 비슷하니까 지들딴에선 잘보인다고 저딴 슬로건 건거 아니냐? 저게 어딜봐서 온라인 명목에서의 대결을 유추한단거지? 암만봐도 우린 몬헌이 가지는 컨텐츠 요소와는 달라! 이건데? 같잖은논리 집어 치우시고요 몬헌 온라인도 콘솔판에있는걸 그대로 이식하는 능력은 뛰어났을뿐더러 한게임의 운영미숙및 퍼블리셔의 실수 + 콘솔판에 있는 게임을 키보드에 그대로 가져오자니 결국 한계점에 부딪히고 말아 엄청나게 분산된 버튼 이정도였음 허나 몬헌온라인은 그래도 즐기는 사람들은 즐겼을뿐더러 온라인게임에서의 진입장벽이라는 큰 단점을 충분히 극복하고도 남을수 있을법한 게임성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 (보장된거니까) 그놈의 더딘 업데이트 , 서버관리 및 유료 전환 운영부실ㅇ ㅣ문제였지. 그리고 더욱이나 몬헌 또한 온라인이라고 드랍률 패치같은걸 건드리지않은것도 아닌데 레이더즈에서 그것을 뛰어넘는 수준의 조율을 잘 해줄까 궁금하네? 기본 팬층 자체도 존재하지않는 쓰레기게임이 이따위 슬로건을 들고나온것 자체가 몬헌의 기성팬들에겐 같잖아보일 수 있다는거다. 그래 나올때부터 인터페이스 개선한다 치자 그래봤자지 이게 몬스터헌터라는 콘텐츠와 차별점을 두었지만 얼마든지 그런 호쾌한 액션을 보스몹 전투에서 기대하는사람들은 많을텐데 막상 들어와보면 패턴있는 닥싸랑 틀릴게 없단걸 알게될걸? 실제로 그랬고 암만 발전해봐야 테라 정예몹 수준밖에 안되는 쓰레기 게임이 뭔 ㅋㅋㅋ 꺼져라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