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18 예비 베플
작성자
숨기기
dldbtjd0425 02.21 14:53
ehswntka돈주삼
삭제
75 69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기훈볼트 12.16 17:47
하이페리온건담 1호기처럼 강제가변이네요 특이하네요 그리고다른님들의견들어보니 정말가변없는게특징 살짝아쉽다는 삭제
97 79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시간순 | 추천순 | 반대순
DDD 12.01 14:15
제 마루트는 스킬이러지 않던데 삭제
115 83
댓글의 댓글달기 1 리스트닫기
확인
비회원
그냥하루트일껄요 01.11 12:04
이전1다음
하루트노데브리쟈나이 11.25 19:41
하물며 가변전 3번은 무빙도 되고 고각에다가 상대에게 큰 리스크일텐데 외이리 반응이 차가운지 그렇지 않습니까? 가변전 2번이 쓸모없다.?? 정말 쓸모많은데 토끼띔 하면서 하면 정말 일품이지요 노스킬 상태에서의 운영도 나쁘지않지만 스킬뜬후가 아주 대단합니다 더블오 극장판에서의 마루트는 트란쟘처럼 기체가 붉게 변하지않앗는데 이번 게임에선 그게 됫네요 기대 이상입니다 저도 처음엔 가변 강제가변 후에도 가변이 될줄알앗지만 무장이 다체로워도 사실 지금의 마루트처럼 유연성있는 플레이는 덜할꺼라는생각인 만큼 이번sr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삭제
112 85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하루트노데브리쟈나이 11.25 19:35
하루트최종결전은 쓰레기아니예요 외냐 지금 다들 가변 ma를 기대하신거같은데 보통 ma의 기능은 2가지입니다 무장, 기동성 근데 최종결전하루트 자체만 봐도 기동성에 문제는 없는거같아요 쓰다보면 아시겟지만 운영하는데에 i필드 제네레이터 탑제형 빔반사 빼고는 아주 좋습니다 더블오 극장판에서 보여줫던 마루트의 빔런쳐같은 경우는 ma상태에서 딱한장면 보여주었습니다 ma가변상태가 아예 이번에 선보인 마루트엔 없는거니 어쩌면 당연히 없는 문제인거같네요 삭제
125 85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 11.25 09:44
가변 없니??? 삭제
116 84
댓글의 댓글달기 1 리스트닫기
확인
비회원
그런거같아요 그래도 운영상 딸리지않은거같아요 보통 ma로 변하는것은 기동성의 문제인거같은데 기동성에 문제는 없는거같아요 11.25 19:29
이전1다음
css13579 11.24 04:35
사용하고 있는데.
sr이라기보다는 s랭 같고 s라기보다는 as 같은 머 그런 느낌이랄까 수뢰기야@!
삭제
111 88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쏘쿨쏘핫 11.15 18:33
가변이있었으면.......................
삭제
111 83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kfjd 11.15 17:05
마루트모드안딸면하루트랑 똑같음 그래서 제친구가 돈만썻ㄴ데여ㅠㅠ 삭제
129 71
댓글의 댓글달기 0 리스트보기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