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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예비 베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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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이 없는거죠 10.05 22:40
최적화 패치를 하는 건 좋다 이겁니다. 근데 처음에 나온 프레젠테이션의 문구처럼 우리 아이가 3배 빨라졌어요, 이 딴 문구는 좀 빼면 안됩니까? 지금 하재승인지 뭔재승인지 개발자들이 하는 행동은 팔에 가시가 박혔는데 다리를 몽둥이로 때려놓고는 "이제 팔은 안아프지?" 하는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차라리 1분 넘게 검은화면이나 정지화면에서 기다려도 좋으니까 튕김 현상을 없애는게 더 좋지 않나요? 눈 앞에서 자기가 착용할 아이템이 드랍됐음에도 튕김현상으로 인해 즐겁게 즐겨야 하는 게임이 스트레스로 작용된다면 분명 문제가 있는겁니다. 능력이 없는 걸 인정하고 좀 더 완벽하게 하고 난뒤 다시 자신있게 내놓았으면 좋겠네요.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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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도대체뭘만졋길래? 06.26 21:55
최적화패치후 런타임오류 너무많이뜨내요 온오프 기능있어서 오프해놔도 엄청잘팅기고 런타임오류만 1시간에 몇번뜨는지참 답이없내요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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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이 없는거죠 10.05 22:40
최적화 패치를 하는 건 좋다 이겁니다. 근데 처음에 나온 프레젠테이션의 문구처럼 우리 아이가 3배 빨라졌어요, 이 딴 문구는 좀 빼면 안됩니까? 지금 하재승인지 뭔재승인지 개발자들이 하는 행동은 팔에 가시가 박혔는데 다리를 몽둥이로 때려놓고는 "이제 팔은 안아프지?" 하는거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차라리 1분 넘게 검은화면이나 정지화면에서 기다려도 좋으니까 튕김 현상을 없애는게 더 좋지 않나요? 눈 앞에서 자기가 착용할 아이템이 드랍됐음에도 튕김현상으로 인해 즐겁게 즐겨야 하는 게임이 스트레스로 작용된다면 분명 문제가 있는겁니다. 능력이 없는 걸 인정하고 좀 더 완벽하게 하고 난뒤 다시 자신있게 내놓았으면 좋겠네요.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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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도대체뭘만졋길래? 06.26 21:55
최적화패치후 런타임오류 너무많이뜨내요 온오프 기능있어서 오프해놔도 엄청잘팅기고 런타임오류만 1시간에 몇번뜨는지참 답이없내요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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