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나 저러나 던파가 오랫동안 서비스 해오면서 고친것도 많지만 역시 운영관련해서 일이 생긴 경우도 많아요... 괜시리 유저 차단 잘못되면 욕먹을거 알면서도 일단은 중국인 유저 같은 것들을 다 차단 했죠... 그러지 못해 떠난 게임이 여러개네요 저도... 러스티 하츠는 조금 힘든 도전일겁니다... 일단은 윈디 소프트에서 했기 때문 이라는 것도 있고.. 솔직히 윈디는 몰라도 겟엠은 알고 있듯 말입니다. 트리니티나 카르카스는 안해봐서 몰겟.... 그리고 그외 액션 게임들도 콘솔 액션게임 계열의 액션을 따라가다 망한게 많아요. C9라던가 마영전 XE 라던가 말이죠, 특히 C9는 캐릭터에 개성이 떨어집니다.. 남캐는 남캐대로 다 얼굴 같고 여캐는 또 여캐대로 얼굴 다 같아요.. 그리고 스토리가 약한데다가 액션도 너무 가볍죠... 결론적으로 액션 게임은 액션의 무게, 그래픽, 스토리, 조작감, 타격감을 어느정도 살리지 못하면 힘들겁니다. 뭐..저는 마영전 프리미어의 무거운 액션에 반해서 그것도 합니다만... 그건 손맛을 극대화 시킨것 뿐이죠.. 뭐.. 몬헌처럼 말입니다. 그래픽을 살리거나 스토리를 살린게 장점이라면 장점이랄까... 여하튼 어느 무게의 액션을 따라가든, 데메크의 액션을 봤다면 그 액션이 그것을 따라간 게임의 액션보다 무거운걸 아실거라 믿습니다. 데메크 액션을 따라간 게임들은 타격감이고 손맛이고 다 버려진 상태이지만, 데메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손맛을 다 잡았다고 보니까요.
이러나 저러나 던파가 오랫동안 서비스 해오면서 고친것도 많지만 역시 운영관련해서 일이 생긴 경우도 많아요... 괜시리 유저 차단 잘못되면 욕먹을거 알면서도 일단은 중국인 유저 같은 것들을 다 차단 했죠... 그러지 못해 떠난 게임이 여러개네요 저도... 러스티 하츠는 조금 힘든 도전일겁니다... 일단은 윈디 소프트에서 했기 때문 이라는 것도 있고.. 솔직히 윈디는 몰라도 겟엠은 알고 있듯 말입니다. 트리니티나 카르카스는 안해봐서 몰겟.... 그리고 그외 액션 게임들도 콘솔 액션게임 계열의 액션을 따라가다 망한게 많아요. C9라던가 마영전 XE 라던가 말이죠, 특히 C9는 캐릭터에 개성이 떨어집니다.. 남캐는 남캐대로 다 얼굴 같고 여캐는 또 여캐대로 얼굴 다 같아요.. 그리고 스토리가 약한데다가 액션도 너무 가볍죠... 결론적으로 액션 게임은 액션의 무게, 그래픽, 스토리, 조작감, 타격감을 어느정도 살리지 못하면 힘들겁니다. 뭐..저는 마영전 프리미어의 무거운 액션에 반해서 그것도 합니다만... 그건 손맛을 극대화 시킨것 뿐이죠.. 뭐.. 몬헌처럼 말입니다. 그래픽을 살리거나 스토리를 살린게 장점이라면 장점이랄까... 여하튼 어느 무게의 액션을 따라가든, 데메크의 액션을 봤다면 그 액션이 그것을 따라간 게임의 액션보다 무거운걸 아실거라 믿습니다. 데메크 액션을 따라간 게임들은 타격감이고 손맛이고 다 버려진 상태이지만, 데메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손맛을 다 잡았다고 보니까요.
그냥 할거없어서 던파 하는거죠
트리니티1.2.카르카스(다크블러드).러스티하츠 솔찍히 성공할거 같지않음
난 트리니티1,카르카스,러스티하츠 전부다 베타 1차 부터 참여한 사람이에요.
왜냐하면 저 게임들의 문제점은 사람이 별로없어서 파티사냥 못하고 솔프는 완전
옛날 구던파 처럼 난이도 대박... 결국 아는 사람들끼리 뭉쳐서 사냥하고
첨 하는 유저들은 파티 구하는대 정말 하루종일 걸림.
이러나 저러나 던파가 오랫동안 서비스 해오면서 고친것도 많지만 역시 운영관련해서 일이 생긴 경우도 많아요... 괜시리 유저 차단 잘못되면 욕먹을거 알면서도 일단은 중국인 유저 같은 것들을 다 차단 했죠... 그러지 못해 떠난 게임이 여러개네요 저도... 러스티 하츠는 조금 힘든 도전일겁니다... 일단은 윈디 소프트에서 했기 때문 이라는 것도 있고.. 솔직히 윈디는 몰라도 겟엠은 알고 있듯 말입니다. 트리니티나 카르카스는 안해봐서 몰겟.... 그리고 그외 액션 게임들도 콘솔 액션게임 계열의 액션을 따라가다 망한게 많아요. C9라던가 마영전 XE 라던가 말이죠, 특히 C9는 캐릭터에 개성이 떨어집니다.. 남캐는 남캐대로 다 얼굴 같고 여캐는 또 여캐대로 얼굴 다 같아요.. 그리고 스토리가 약한데다가 액션도 너무 가볍죠... 결론적으로 액션 게임은 액션의 무게, 그래픽, 스토리, 조작감, 타격감을 어느정도 살리지 못하면 힘들겁니다. 뭐..저는 마영전 프리미어의 무거운 액션에 반해서 그것도 합니다만... 그건 손맛을 극대화 시킨것 뿐이죠.. 뭐.. 몬헌처럼 말입니다. 그래픽을 살리거나 스토리를 살린게 장점이라면 장점이랄까... 여하튼 어느 무게의 액션을 따라가든, 데메크의 액션을 봤다면 그 액션이 그것을 따라간 게임의 액션보다 무거운걸 아실거라 믿습니다. 데메크 액션을 따라간 게임들은 타격감이고 손맛이고 다 버려진 상태이지만, 데메크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손맛을 다 잡았다고 보니까요.
그냥 할거없어서 던파 하는거죠
트리니티1.2.카르카스(다크블러드).러스티하츠 솔찍히 성공할거 같지않음
난 트리니티1,카르카스,러스티하츠 전부다 베타 1차 부터 참여한 사람이에요.
왜냐하면 저 게임들의 문제점은 사람이 별로없어서 파티사냥 못하고 솔프는 완전
옛날 구던파 처럼 난이도 대박... 결국 아는 사람들끼리 뭉쳐서 사냥하고
첨 하는 유저들은 파티 구하는대 정말 하루종일 걸림.
음 던파 확실히 할만한 게임이긴하지만요 운영이 괜찮다고 보는건 아닌듯여
던파관련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보면 운영 개판 막장이라고 글 올라오는양이 장난없으며
각종 영구정지관련 유저 블럭도 어처구니없는 경우가 많으며 그로인해 떠나는 유저도많고요
현재 각 서버들 보면 유저수 줄어든게 장난아니게 그냥 확 보일정도로 준게 느껴집니다..
현재처럼 한다면 미래가 없어보이네요.. 던파 운영진도 정신차려야할거같은데요..
심지어는 지금 6채널에 중국인 장사꾼들이 사라졌습니다..이것만 봐도 대위기인게 딱보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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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겨우4년차로 뭘 자랑스럽게 말하나;;; 그리고 짱골라들 사라진건 잘한짓이지 혹시 이글쓴분짱골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