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식지 않는 '라이자의 아틀리에', 2차 추가물량 30일 ...
출시되고 3주가 지났지만 '라이자의 아틀리에'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출시 초기부터 품절 사태를 빚은 라이자의 아틀리에는 국내 퍼블리셔 디지털터치에서 추가 물량을 투입했지만 입소문을 타고 찾는 사람이 늘어 출시 3주일이 지난 지금도 게임을 못 구해서 플레이하지 못하고 있는 게... 2020-01-29
기대작 '그랑사가' 출시 앞둔 엔픽셀, 목표는 '일본시장 ...
실적과 실력을 겸비한 개발진이 모인 엔픽셀(NPIXEL, 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준비중인 '그랑사가'에 대한 정보를 조금씩 풀며 게이머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엔픽셀은 '세븐나이츠'로 국내에서의 큰 성공에 더해 일본 시장에서도 한국게임이 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배봉건, ... 2020-01-29
홀로그램 콘서트부터 애니메이션까지, 게임 IP로 캐릭터 ...
캐릭터 시장의 성장세가 매섭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국내 캐릭터산업의 시장 규모는 12조 2,8000억 원으로 2005년에 비하면 약 10조 가량 성장했다. 전망 역시 밝아 앞으로는 더욱 큰 성장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캐릭터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게임사들 역시 캐릭... 2020-01-29
넥슨 '피파온라인4' PC방 사용시간 84% 증가... '배틀그라...
1월 4주차, '피파온라인4'가 급격한 점유율 증가세를 보이며 PC방 사용시간 순위 2위로 올라섰다. 미디어웹이 제공하는 '게임트릭스 주간 종합 게임 동향(2020.01.20 ~ 2020.01.26)'에 따르면, 1위 ~ 10위권에서는 4위 '오버워치'와 10위 '로스트아크'를 제외한 나머지 게임의 전주대비 사용... 202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