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넷마블스토어 통해 'BTS월드' 3차 컬렉션 상품 판매한다

등록일 2019년11월29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3차 컬렉션 상품을 12월 3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월드' 3차 컬렉션 상품은 총 8종(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폰케이스, 틴뱃지, 메모지, 16절 유선노트,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마우스패드)이다. 특히 'BTS월드' 속 멤버들의 실사를 활용한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의 경우 9V 출력으로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및 온라인 몰에서 이번 신상품을 비롯한 'BTS월드'의 1, 2차 컬렉션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일상에서 보다 다양하게 BTS월드 캐릭터를 접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밖에도 세븐나이츠, 쿵야 캐치마인드 등 넷마블 게임 IP를 활용한 신상품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