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 사장님' 다음 타자는 '리틀 어피치', 반다이남코 코리아 '리틀 어피치' 프라모델 2020년 중 발매 예정

등록일 2019년11월29일 16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IX의 대표 IP 카카오프렌즈의 프라모델 신제품이 2020년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라이언'에 이은 두 번째 프라모델화 주인공은 리틀 프렌즈 라인업의 '리틀 어피치'.

 

반다이남코 코리아는 11월 29일, 자사의 '키덜트 하비 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카카오 리틀프렌즈 리틀 어피치' 프라모델의 출시 소식을 공개했다.

 

카카오IX는 2019년 3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활용한 프라모델을 발매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카카오 리틀프렌즈 리틀 어피치' 프라모델은 2020년 3월 중 국내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반다이남코 코리아 측은 2019년 12월 2일부터 제품의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은 '리틀 어피치'와 '스트로베리 리틀 어피치', '레인코트 리틀 어피치' 총 3종으로, 전 제품에는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반다이남코 특유의 플라스틱 조형 기술을 바탕으로 해당 제품은 별도의 도색 용품이나 니퍼 등의 조립 도구 없이도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완성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IX 관계자는 "라이언 못지 않게 시장의 선호도가 높은 리틀 어피치가 다음 프라모델 제품화의 대상으로 선정된 것 같다"라며 "라이언과는 또다른 매력을 지닌 리틀 어피치 제품을 통해 타깃 고객층의 다양성도 보다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