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세대 판매량 기록 깰까? 닌텐도 차세대 게임기 '닌텐...
닌텐도가 지난 5일 출시할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2(Nintendo Switch 2)’의 누적 4일 전세계 판매량이 35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2는 전세계적으로 1억 5000만 대 이상 판매된...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라인 넥스...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한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라인 넥스트의 김태원 본부장이 메인스트림 Web3 어답션의 현실화: LINE NEXT의 Dapp Portal이 바꾸는 게임의 규칙’을 주제로, 블록체인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 사용자도 자연스럽게 웹3에 진입할 수 있... 2025-06-12
동접 10만 명 목전...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
시프트업이 개발한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의 PC버전이 12일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들과 비평가들의 호평 속에 동시 접속자 1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며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AAA급 액션 게임으로 개발과 동시에 한국 최초 ... 2025-06-12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안랩블록체...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 지디넷코리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가 12일 성남 판교 경제창조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오후에 진행된 일곱 번째 세션에서는 안랩블록체인컴퍼니 임주영 총괄 리더가 ‘Web 게임 온보딩의 해답 – 유저 친화형 지갑 경험... 2025-06-12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바이낸스 ...
글로벌 2억 7천만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 중인 거래소 바이낸스의 스티브 영 김 이사가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크립토 시장의 최근 현황 및 이슈를 되짚어보고 국내 시장의 현황과 블록체인 개발사들을 위해 조언했다. 스티브 영 김 이사는 5월 가상화폐 ... 2025-06-12
'제4회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컴투스홀딩스 장종철...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 지디넷코리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가 12일 성남 판교 경제창조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오후 두 번째 세션에서는 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부문 총괄 장종철 상무가 무대에 올랐다. 그는 ‘‘PLAY3’를 통한 Web3 대중화 전... 2025-06-12
더 '쉽고' 더욱 '어렵게' 바뀐다... 출시 100일 앞둔 '카...
곧 출시 100일 맞는 넥슨 ‘퍼스트 버서커 : 카잔’, 플레이 경험 개선한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넥슨의 신작 ‘퍼스트 버서커 : 카잔(이하 카잔)’의 개발을 이끌고 있는 이준호 디렉터가 개발자 노트를 통해 향후 게임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6월 중 진행... 2025-06-12
'제4회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아발란체 저스틴 킴 ...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 지디넷코리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가 12일 성남 판교 경제창조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오후에 진행된 첫 세션에서는 아발란체의 저스틴 킴 아시아 총괄이 단상에 올라 ‘게임의 미래: 아발란체와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 2025-06-12
넥스페이스 이강석 실장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한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넥스페이스의 이강석 라이브서비스실장이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의 여정과 비전’을 주제로 NFT 기술을 적용한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 및 ‘메이플스토리N’의 개발 과정과 성과를 공개했다. 2003년 ... 2025-06-12
홍진표 마브렉스 대표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마브렉스의 홍진표 대표가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의 기조연설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이끄는 게임 퍼블리싱의 힘’을 통해 복잡한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퍼블리셔의 역할과 그를 위해 마브렉스가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 자세하게 설명했다. 홍진표 대표는 마브렉스... 2025-06-12
'포트나이트'로 글로벌 석권한 에픽게임즈, 한국 시장 본...
언리얼 엔진 개발사이자 '포트나이트'의 글로벌 흥행으로 게임사로 입지도 다진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를 국내에 확장 출시했다. 에픽게임즈는 2018년 '포트나이트'를 국내에 출시하며 대대적 마케팅을 진행했지만 기대한 성과는 거두지 못했다. 그 후 '포트나이트'는 글로벌 대세 게임... 2025-06-12
한국게임미디어협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
한국게임미디어협회가 주최, 지디넷코리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가 12일 성남 판교 경제창조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글로벌 NFT, 블록체인 게임의 현황과 미래를 살펴보고 국내 게임사의 적용 사례 및 해... 2025-06-12
크로쓰 NFT 마켓 오픈, 장현국 넥써쓰 대표 "게임 간 이동...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가 NFT(대체불가능토큰) 마켓을 오픈했다. 6월 12일, 크로쓰는 공식 계정을 통해 NFT 마켓이 정식 오픈됐으며 게임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NFT 마켓은 크로쓰 생태계 내 게임 자산의 유동성을 높이고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 2025-06-12
약속된 승리의 게임,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이 12일 정식 출시되자마자 스팀 글로벌 인기순위 2위, 동시 플레이 유저 6.8만명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스타 개발자 김형태 대표가 직접 디렉터로 개발을 주도해 만든 첫 스탠드얼론 게임으로, 한국 최초의 소니 세... 2025-06-12
이전 세대 판매량 기록 깰까? 닌텐도 차세대 게임기 '닌텐...
닌텐도가 지난 5일 출시할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2(Nintendo Switch 2)’의 누적 4일 전세계 판매량이 35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2는 전세계적으로 1억 5000만 대 이상 판매된 ‘닌텐도 스위치’의 후속 기종으로 2025년 6월 5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동시... 2025-06-11
애플, 'WWDC25'에서 '게임 환경 강화' 선언... '게임즈' ...
애플이 '애플세계개발자대회(Apple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WWDC) 25'를 열고, 새로운 iOS 디자인과 iOS 및 macOS 환경에서의 게임 지원 강화 등의 내용을 담은 키노트를 진행했다. 애플은 자사 게임 생태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적 기반과 플랫폼 전략을 대대적으로 공개했... 2025-06-11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