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틸팅포인트-에이엔게임즈 '아스트로킹즈' 퍼블리싱 계약 체결

등록일 2020년01월20일 12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틸팅포인트(대표 사미어 엘 아질리)는 에이엔게임즈(대표 김환기)의 모바일게임 ‘아스트로킹즈’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틸팅포인트는 아시아를 제외한 글로벌에서 ‘아스트로킹즈’의 신규유저 확보 및 마케팅을 포함한 퍼블리싱을 담당하게 되었다. 
 
‘아스트로킹즈’는 에이엔게임즈의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북미를 중심으로 유럽, 일본 등에 이미 수백만 이상의 골수 팬 층을 형성하고 있는 타이틀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IP인 ‘아스트로네스트’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에이엔게임즈 김환기 대표는 ‘틸팅포인트는 미국 및 유럽에서 다수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였고 특히 동일 장르인 ‘스타트랙 타임라인’에서 독보적인 마케팅 성과를 보여준 틸팅포인트가 ‘아스트로킹즈’의 최고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며 ‘에이엔게임즈 또한 틸팅포인트와 함께 북미, 유럽시장 성공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사미어 엘 아질리(Samir El Agili) 틸팅포인트 대표는 “’아스토로킹즈’는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를바탕으로 유저몰입도가 뛰어난 우주전략게임의 교과서 같은 타이틀이다. 틸팅포인트는 그동안 우주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게임을 퍼블리싱 해왔으며 ‘아스트로킹즈’의 합류로 한걸음 더 성장하게 될 것이다.”라며 큰 기대를 내비쳤다.
 
‘아스트로킹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