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신작 모바일게임 '테라 히어로' BI 공개... 1분기 내 간담회 개최 예고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0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 연합의 일원인 레드사하라(대표이사 이지훈)가 신작 '테라 히어로(TERA Hero)'의 로고(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크래프톤이 2011년도에 출시한 '테라' IP를 활용한 '테라 히어로'는 원작의 세계인 아르보레아의 평행 세계이자 아르곤 전쟁 직전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테라 히어로'는 '테라 프론티어(TERA Frontier)'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개발된 언리얼엔진4 기반의 모바일 RPG이다. '테라' 원작의 세계관과 수려함을 이어 나가면서도 독특한 재미와 역동적인 액션을 강점으로 새롭고 다양해진 컨텐츠를 선보인다.

 

'테라 히어로'는 크래프톤이 처음으로 개발부터 서비스까지 직접 맡은 '테라' IP 타이틀이다.

 

레드사하라의 이지훈 대표는 "현재 개발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분기 중 이용자들께 보다 자세한 정보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과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