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등 자사 모바일게임 5종서 설날 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는 내일(22일)부터 2월 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아르마다 함대' 또는 기지 공격에 성공하는 유저에게 키 아이템, '전투기 설계도' 등을 랜덤으로 담은 '행운의 주머니'를 선물한다. 또, '황금 아르마다 특수전단' 공격에 성공 시 자원, '분해 조립 지침서' 등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지급하며, 게임 내 '영지'의 우측에 위치한 '보급' 버튼을 클릭하면 골드를 무료로 지원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는 설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부터 2월 7일까지 유저 별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고급 항해사 초대권'을 비롯해 '항해사 선물상자', 가속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에서도 내일(22일)부터 설 연휴 이벤트를 시작한다. 30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설날 폭죽'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 사용 시 '복주머니 토큰'이 확정 지급되는 것은 물론 '심해의 보석 1,000개' 등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화가 랜덤으로 주어진다.

 

'복주머니 토큰'은 31일까지 게임 내 포인트로 사용 가능함에 따라 '타락한 악마 선수상 설계도'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29일까지 누적 접속하는 유저에게 '행동력 보충제', '대박 기원! 복주머니' 등을 보상하며, 특히 '행동력 보충제' 5개를 조합하면 '영주 행동력 50,000'을 얻게 된다.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서는 24일부터 27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해도 '보석', '토파즈' 등으로 구성된 '복주머니'를 매일 1회씩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는 25일 설 당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계 열쇠 100', '고급 심연 증표 100' 등을 지급하며, 22일부터 28일까지 '고급 심연', '아마쿠사', '타락보살'의 각 던전 클리어 이벤트 참여 시 주어지는 보상 아이템을 기존의 2배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