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엇 게임즈 '전략적 팀 전투 모바일', 출시 3일 만에 다운로드 100만 건 기록

등록일 2020년03월27일 11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20일 출시한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이하 TFT) 모바일이 출시 3일 만에 다운로드 수 100만 건, 25일 기준 150만 건 이상의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며 모바일게임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TFT 모바일은 라이엇 게임즈가 최초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선보인 게임으로서 출시 이후 줄곧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양대 마켓의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TFT는 작년 6월 PC버전으로 먼저 선보인 이후 글로벌 기준 이용자 수 8천만 명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어왔으며 플레이어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이 달 20일에 PC버전과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 버전을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동시 출시했다.

 



 

이러한 열기를 바탕으로 TFT 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라이엇 게임즈와 아프리카 TV의 협업으로 개최되는 이벤트성 매치 게임 '돌려돌려 TFT 갤럭시'는 BJ수찬, 롤선생, 꿀탱탱 등 유명 인플루언서 8인이 참가하여 총 상금 1,000만원을 두고 대결한다.

 

TFT 모바일 출시와 함께 도입된 세 번째 세트 '갤럭시'의 출시를 기념하여 열리는 이벤트로 인플루언서 두 명이 한 팀으로 독특한 점수 배정 규칙 하에 흥미진진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돌려돌려 TFT 갤럭시'는4월 6일(월), 7일(화) 이틀간 아프리카TV에서 저녁 8시에 생중계 될 예정이며 매치 중에는 시청자 대상으로 승리 팀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신규 꼬마 전설이 알이 지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