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랑그릿사 모바일, 명작 만화 '유유백서' 콜라보 업데이트 예고

등록일 2020년04월03일 18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유유백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유유백서'는 1992년부터 1995년까지 총 112화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2개의 극장판과 VHS가 나올 정도로 인기를 끌었으며, '드래곤볼', '슬램덩크'와 함께 1990년대를 대표하는 만화로 현재까지도 많이 회자되고 있는 작품이다.

 

만화책으로는 19권 완결임에도 불구하고 2014년 기준으로 단행본 누적 판매 부수가 5,000만부에 이르러 당대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번 '유유백서' 콜라보가 진행되며 그 시절의 향수를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가장 먼저 '유유백서'의 메인 캐릭터 우라메시 유스케와 쿠라마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 상승 배너가 업데이트된다. 원작 주인공이기도 한 유스케는 주력기이자 유스케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환 스킬을 랑그릿사에서도 그대로 사용해볼 수 있다. 특히나 유스케 같은 경우에는 공격과 방어 모두 우수한 모습을 보여주어 선행 서버 유저들에겐 없어서는 안 될 영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쿠라마 역시 원작에서 자주 사용하는 풍화원무진 스킬을 인게임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고정 데미지 부분에서 뛰어난 역량으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영웅이다.

 



 

다음으로 유스케의 영원한 라이벌이라 자칭하는 카즈마도 SR 영웅으로 등장하며,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메인 탱커로 활약 중인 레딘의 전용 무기도 등장한다.

 



 

이 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여단 협력전 난이도 추가, 비경 이벤트 오픈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오픈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