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콘진-서강대 산하협력단 '2020년도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 교육생 모집한다

등록일 2020년04월17일 09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서강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게임 콘텐츠 제작자 육성을 위한 '2020년도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을 진행하고, 4월 14일부터 4월 21일까지 창의교육생(멘티)을 모집한다.

 

2020년도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은 전문적인 수준의 인디게임 제작자를 양성하고, 인디게임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인디게임의 개발과정부터 출시와 글로벌 마케팅까지 각 분야의 전문가의 개별 멘토링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서강대는 한국인디게임협회 및 인디게임플러스&인디게임라이크 등 국대 최대 규모의 인디 게임 제작자 단체를 통해 창의교육생(멘티)을 모집하고 최종 선발된 31명의 인원에게 현업 최고 수준의 개발자 15명을 멘토를 지원하며 약 6개월간 인디게임의 기획, 개발, 사업 등의 전반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 하고, 향후 지속 가능한 개발자로 성장 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선발된 창의교육생(멘티)에게는 멘토를 통한 개별 멘토링 이외에 멘티당 창작지원금을 매월 120만원씩 지급한다.

 

본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 35세 이하의 창작의 소질과 소양의 갖춘 예비 창작자라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며, 개인법인을 포함한 법인 소속은 접수가 불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