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위메이드 스마트게임들, 관람객 반응 뜨겁네

2011년11월10일 16시32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지스타2011에 총 60부스 규모로 참가하고 2012년 게임시장을 제패할 비장의 게임들을 공개했다.

지스타2011에는 그 동안 대망을 품고 개발해 온 스마트게임 5종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장을 리드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총 60부스 중 50%의 공간을 스마트게임 존에 할애하며, 게임 특색에 맞게 독립적으로 꾸며진 자리에 아이패드2와 갤럭시 탭 60대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시연할 수 있도록 했다.

▲PC온라인게임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스케일을 자랑하는 SN-RPG(Social Network Role Playing Game) <히어로 스퀘어> ▲RTS의 스릴과 온라인 1:1 대전의 긴장감을 터치로 가일층 강화시킨 <카오스&디펜스> ▲3D그래픽으로 사실적인 입체감이 뛰어나고,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자랑하는 진짜SNG <펫아일랜드> ▲박진감 넘치는 파티전투로 남성이용자를 단숨에 사로잡을 액션SNG <바이킹 크래프트> ▲신나는 음악과 댄스,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디바이스 최초의 3D 온라인 댄스게임 <리듬 스캔들> 모두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 된 온라인게임이다.

위메이드 스마트게임은 기존 모바일게임과 명확하게 대비되는 차별점이 있어, 지스타를 찾은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뿐 아니라 게임 조작방법이 쉽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자녀와 함께 참관하러 온 가족, 연인들에게 인기 부스로 손꼽힐 것으로 예상된다.

개막 첫날인 10일에는 스마트게임 존에서 메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패드, 스마트폰용 장갑, 지스타 최고 히트경품 위맨인형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폴포지션게임즈,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