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검극 대전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에픽게임즈 스토어 6월 12일 발매

등록일 2020년05월27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SNK(대표 도야마 코이치)의 검극 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을 Play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Stadia 플랫폼에 이어 6월 12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천하무쌍의 혈투활극,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등장
1993년에 탄생하여 무기로 싸우는 검극 대전격투게임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던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는 전작으로부터 11년의 세월을 넘어 완전 신작으로 발매된 타이틀이다. 매력적인 시리즈의 세계관과 게임성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영상 표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일본을 무대로 천하무쌍 검사들의 싸움이 막을 올린다
이번 작품에서는 시리즈 역대 인기 캐릭터 13명과 스토리에 더욱 몰입감을 선사할 새로운 캐릭터 3명을 더해 총 16명의 검사, 그리고 '사무라이 쇼다운 III'의 주인공인 '히사메 시즈마루'도 플레이 가능하다. 첫 작품 '사무라이 쇼다운'으로부터 1년 전의 일본을 무대로, 자신의 신념을 관철하는 검사들의 싸움이 막을 올린다.

 



 

긴장감과 상쾌함을 추구한 게임성
'사무라이 쇼다운'은 분노 게이지, 일섬, 비오의 등 역대 인기 시스템을 채용해 찰나의 순간 생사가 갈리는 긴장감과 일격 필살의 상쾌함을 추구했다.

 










 

새로운 캐릭터들이 DLC로 참전
이번 작품에서는 역대 인기 캐릭터들이 DLC로 등장하며, DLC 캐릭터 4명을 세트로 구성한 시즌패스도 만나볼 수 있다.

 





 

조기구입 할인 캠페인 진행
오늘(27일)부터 6월 11일까지 특별 조기구입 할인 캠페인이 진행된다. 11일까지 게임 본편 및 DLC 캐릭터 등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